새봄을 맞이해 새롭게 출발하는 소상공인,소기업,소규모 벤쳐기업등 3인이하의 작은기업들의 사무실확보문제를 획기적 해결책 용인비지니스센터의 소호사무실과 비상주사무실을 소개합니다. 분당선 죽전역 5분거리 죽현삼거리 단국대입구에 위치해 있어 용인,수지,죽전,보정동,죽전역,보정역,분당,수원,광교지역에서 사용하시기 최적의 입지입니다. 용인,분당,수원권에서 시설좋고 쾌적한 환경으로 소형사무실이나 오피스텔을 구하려는 소기업인들에게 단순공간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공간에 사무환경과 사무기기,기타업무용 서비스를 일괄제공하는 비지니스센터는 이런 시설을 하기에 많은 부담이 되는 소기업들에게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면서 업무에만 집중하실수 있게 모든 업무환경을 비싼 보증금없이 매월사용료만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일반사무실임대와 비지니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소호사무실을 비교해 보면 아래 사진으로 크게 구분이 됩니다.
소형사무실임대의 경우는 부동산업체를 통해 수수료를 지급한뒤 비싼 보증금을 납부하고 연간단위로 공간임대한뒤 빈 공간에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사무기기와 사무가구, 냉난방시설과 가구, 의자, 책상을 구매하고 또한 임대차계약이 종료되면 인테리어 공사한 것을 원상복구 해줘야 하는 부담이 있지만
비지니스센터라 불리는 소호사무실은 부동산수수료와 부담되는 보증금을 납부하지 않고 비지니스센터와 계약후 고급인테리어가 된 사무실을 월단위로 사용기간을 정한뒤 컴퓨터 하나만 가지고 입주하면 입주즉시 근무가 가능하게 모든 시설이 완비되 있으므로 소기업의 사무실구비를 위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게 되 소기업들이 선호합니다.
비지니스센터에 소호사무실 계약을 하게 되면 나만이 사용하는 전용공간과 개별적으로 구성하기에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회의실,휴게실,OA시설(인터넷,wifi,전기,통신배선)등 무료로 사용하는 공용공간과 서비스를 제공 하는 것이 큰 장점이며, 이외에도 복합기, 정수기, 냉난방시설, 칸막이 인테리어공사도 할 필요가 없어 큰 비용과 시간을 절감하게 됩니다. 부담되는 사무실무보증금과 사용료이외 관리비나 전기료, 렌털료등 아무것도 비용지출할 것이 없으니 더욱 편리하고 비용절감을 하실수 있습니다.
용인비지니스센터(소호사무실)의 전용공간 은 회사규모에 따라 1인실~3인실까지의 전용공간을 선택하게 되며 입주후 위에 언급한 회의실,접션실과 기타 인터넷,냉난방,전기료,복합기,복사기,팩스등의 모든 시설을 무료로 사용하게 됩니다.
용인비지니스센터(소호사무실)의 전용공간을 확인해 보면 1인실~3인실까지 선택하며, 각실 공간에는 기본적으로 냉난방,인터넷,전기,가구,의자,서랍등 사무가구와 시설일체가 제공이 되면 별도의 출입문이 있는 나만의 공간으로 활용하게 됩니다.
시설좋은 분당선 죽전역5분 용인비즈니스센터 소호허브의 창가 1인실을 둘러보세요 , 쾌적하고 깨끗한 업무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용인,수지,죽전,보정동,수원,분당,광교에서 사용하기 너무 편리한 교통과 환경이지요.
시설좋은 분당선 죽전역5분 용인비즈니스센터 소호허브의 창가 2인실을 둘러보세요 , 새롭게 배치한 넓고 고급스런 화이트기반의 책상과 수납공간이 좋으며, 쾌적하고 깨끗한 업무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시설좋은 분당선 죽전역5분 용인비즈니스센터 소호허브의 창가 2인실을 둘러보세요 , 쾌적하고 깨끗한 업무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시설좋은 분당선 죽전역5분 용인비즈니스센터 소호허브의 창가 3인실을 둘러보세요 , 쾌적하고 깨끗한 업무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시설좋은 분당선 죽전역5분 용인비즈니스센터 소호허브의 내측 3인실을 둘러보세요 , 쾌적하고 깨끗한 업무하기 좋은 환경이며 컬러유리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사무실입니다.
용인비지니스센터 소호허브 소호사무실 1인실~3인실 입주시 전용공간이외에 무료로 사용하는 공간과 서비스 내역입니다.
용인비즈니스센터의 법인설립/사업자등록위주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 소개
비상주사무실은 여러가지 이유로 전용공간과 사무공간을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법인등록과 사업자등록을 할 수 있는 10만원내외의 비용으로 임대하는 사무실을 말합니다.
비상주사무실이 필요한 여러가지 사례
용인비지니스센터의 비상주사무실을 활용하게 되는 경우를 정리해 봤읍니다. 여러분도 해당되신다면 고려해 보세요
▣ 사무실공간은 필요없거나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법인설립이나 사업자등록할 사무실이 필요할 경우
▣ 사업초기 비용절감을 위하거나 영업위주의 사업을 하게되므로 저렴한 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 기존사업장이외 추가로 사업자개설이나 법인설립을 위한 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 공간을 거의 사용할 필요가 없는 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 집이나 아파트등으로 회사주소지가 되었거나 지방으로 된 회사의 주소지를 회사 이미지개선이나 신뢰성있는 주소지 변경
▣ 기존사무실에 임대중이지만 여러가지 사유로 사업자등록이나 법인등록제한이 있어 대안이 필요한 경우
비상주사무실 선택시 고려사항
믿을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비지니스센터가 필요한 이유는 불안정한 비지니스센터의 경우 폐업이되거나 도산이 되 내 사업장주소지가 사라지게 된다는 점 기억하세요.
비상주사무실은 저렴한 가격이 중요하지만 가격만이 중요한것은 아닙니다. 서비스와 신뢰성을 가진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혹시라도 비상주제공업체가 문제가 생기면 매우 복잡한 문제가 나옵니다.
특히 용인비상주사무실 소호허브의 특가 이벤트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비상주사무실과 수도권과밀억제권과의 관계 반드시 짚어보기!
비상주사무실은 내 회사주소지가 중요하며, 회사주소지에 따라 주소지가 어디냐에 따라 세금과 중소기업지원이 다르므로 반드시 짚어 보세요
수도권과밀억제권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회사주소지와 수도권과밀억제권관련 내용을 간략히 요약하면 정부에서 수도권에 기업의 집중을 막기위해 서울,성남,수원,분당,광교,판교등의 대부분의 수도권지역을 수도권과밀억제권이라고 지정하여 세금중과세와 중소기업지원상 불이익을 줘 기업들이 그 지역밖으로 이전하여 국토의 균형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용인비지니스센터는 분당선 죽전역5분거리지만 수도권과밀억제권에 해당하지 않아 비상주사무실이라도 절세도 되면서 불이익이 없는 수도권 최적의 비상주사무실 입니다.
아래 내용이 기업이 수도권과밀억제권역내에 주소지가 있을 경우 주어지는 중과세와 불이익 내용의 일부를 요약한 자료입니다.
수도권과밀억제권관련 사례 연구 1 ( 수도권과밀억제권역내의 법인의 수도권 부동산매입시 중과세 ! ) : 수도권과밀억제권역내 법인이 수도권과밀억제권역내의 10억원 규모의 부동산 취득시 9400만원의 세금이 도지만 용인비지니스센터의 비상주사무실로 설립된 법인은 4600만원의 세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매우 큰 차이지요? 부동산취득할 계획이 있는 법인의 경우 수도권과밀억제권에 있는 것보다 용인비지니스센터의 비상주사무실로 법인설립후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이 절세 방법입니다.
수도권과밀억제권관련 사례 연구 2 ( 수도권과밀억제권역내의 법인의 법인등록세 중과세 ! ) : 수도권과밀억제권역내 법인이설립될 경우 1억자본금 법인을 가정하면 과밀억제권역내의 법인은 144만원의 법인등록세가 부과되지만 용인비지니스센터에 입주한 법인은 48만원의 법인등록세가 부과되 약 100여만원의 차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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